default_setNet1_2

일본 수출규제 여파 '효도관광'에서 '효도선물'로 눈 돌리는 소비자들

기사승인 2019.08.18  23:50:03

공유
default_news_ad1

- 효도선물로 초록입홍합이 들어간 글루코사민과 달맞이꽃 인기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박수진기자] 일본 수출규제 여파로 국내에서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일자 여행업계도 큰 타격을 입고 있다.

특히 이 맘 때면 효도관광을 위해 상대적으로 거리가 가까운 일본을 선호하던 이들도 관광 대신 효도선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 사진=하이웰코리아 제공

또, 최근 부모님 효도선물 베스트를 검색하는 이들이 많은 이유도 곧 추석을 앞 둔데다 여름철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 면력역이 떨어졌을 부모님 건강이 염려되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왕이면 부모님 마음에 꼭 드는 선물을 고르고 싶다면연령대에 맞는 건강보조식품을 선택하면 무난하다. 몸에도 좋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뿐더러 연세있는 분들은 당신 몸이 좀 불편해도 참는 성향이 있어 선물로 건강식품을 받지 않는 이상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이다.

부모님의 건강과 마음을 고려한 제품으로 하이웰코리아에 라인업 돼 있는 그린글루코사민과 갱년기에 좋은 달맞이꽃을 눈여겨보면 좋다.

그린 글루코사민에는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황산염과 초록입홍합추출물이 25배 농축된 제품으로 젊은 층들도 겨울이면 관절건강에 도움을 받기 위해 찾는 제품군이다.

갱년기 어머니를 위해서는 달맞이꽃종자유를 준비하면 무난하다. 달맞이꽃 오일은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준다. 불포화 지방산인 리놀렌산도 다량 함유한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다. 지방산의 산화를 막아주는 비타민E가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청정지역 뉴질랜드산 건강기능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업체로써, 특별한 광고도 없이 입소문만으로 베스트에 오른 제품군이 많다.

부모님을 위해 좀 더 다양한 선물을 참고하고 싶다면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꼼꼼하게 살펴보면 좋다.

 

박수진 기자 edt@koreapost.co.kr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ad35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