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방문객 2만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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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방문객 2만 돌파
  • 김도균 기자
  • 승인 2019.07.22 20:57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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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서트·강연·쿠킹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객 취향 저격
▲ 삼성전자 프로젝트 프리즘 공연 장면/사진=삼성전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도균 기자]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생활가전 쇼룸 ‘프로젝트프리즘’이 개장 6주 만에 방문객 수 2만명을 돌파했다.

프로젝트프리즘은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체험을 비롯, 콘서트·강연·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하고 있다.

‘프로젝트프리즘’이란 단조로운 백색 광선을 다양한 색으로 풀어 내는 프리즘처럼 소비자들이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살린 ‘나다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삼성전자 생활가전의 새로운 사업 전략을 말한다.

프로젝트프리즘에는 매주 평균 3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가수 케빈오의 콘서트 공연이 있었던 19일에는 964명으로 일일 최다 방문객 수를 경신해 같은 날 누적 방문객 수 2만 756명을 기록했다.

프로젝트프리즘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앞으로도 가수 폴킴·샘김 콘서트를 비롯해 가구 디자이너 문승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임성빈의 강연, 손종원·강민구 셰프의 쿠킹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삼성닷컴’ 혹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매주 수요일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프로젝트프리즘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한 방문객들이 실제 구매를 하는 사례가 이어지면서 삼성디지털플라자 강남본점의 냉장고 매출도 쇼룸 오픈 전과 비교해 2배 가량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이처럼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비스포크 냉장고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뉴트로 콘셉트 카페 프릳츠와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 라이프스타일 서점 스틸북스 등 7개 장소에 제품을 설치했으며, 삼성 매장 외에 다양한 장소로 체험 공간을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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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사홍보합시다 2019-07-24 14:5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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