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기상품 특별할인 ‘쿠쿠, 추석 이벤트가 떳다’ 실시
상태바
쿠쿠, 인기상품 특별할인 ‘쿠쿠, 추석 이벤트가 떳다’ 실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18.09.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쿠쿠가 오는 30일(일)까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쇼핑몰인 쿠쿠몰을 통해 인기상품 특별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쿠쿠, 추석 이벤트가 떳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쿠쿠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쿠쿠몰을 통해 쿠쿠의 인기 제품인 트윈프레셔, 코드리스 공기청정기,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등을 포함한 총 64종의 제품을 추석 특가로 선보인다. 상품 구매 시 쿠쿠 생선구이기, 쿠쿠 공기정화기, 추석선물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하며, 특가 상품은 행사 가격에서 이달의 쿠폰을 더해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풍성한 가격혜택까지 선사한다.

▲ 사진=쿠쿠, 인기상품 특별할인 ‘쿠쿠, 추석 이벤트가 떳다’ 실시.(쿠쿠 제공)

이와 함께 쿠쿠는 오는 30일까지 ‘사랑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쿠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가족과 함께 한 최고의 순간은 언제인지 사연을 작성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쿠쿠 IH 압력밥솥을 증정한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가족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쿠쿠의 최신 인기 제품들을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성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번 추석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쿠쿠 제품으로 감사 인사를 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