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왔어요]사조대림, 냉동간식 3종 출시
상태바
[새로나왔어요]사조대림, 냉동간식 3종 출시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25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언제 어디서나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간식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밝혔다.

이번에 출시 된 사조대림 냉동간식 신제품 3종은 ‘영양 콕콕 핫도그’, ‘크랜베리 콕콕핫도그’ 등 냉동핫도그 2종과 ‘쫀득 치즈스틱’ 1종의 3종으로구성됐다.

사조대림 ‘콕콕핫도그’ 2종은 보드라운 카스텔라 속에 ‘콕콕 핫도그’만의 맛과 영양을 담았다. ‘영양 콕콕 핫도그’는 카스텔라 속에 케일, 당근, 단호박등 몸에 좋은 세가지 알록달록 야채를, ‘크랜베리 콕콕 핫도그’는크랜베리를 푸짐하게 콕콕 박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핫도그의 맛을 더욱 담백하게 해줄 카스텔라 속 소시지는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만을 사용했으며, 사조만의 특별한 그라인딩 공법으로 고기의 결을 살려식감 또한 우수하다. 또한 제품 뒷면에 바삭, 촉촉, 노릇, 보드랍게 등 핫도그를 즐기는 간편하고 다양한 조리법을 소개해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핫도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맛뿐만 아니라 품질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사조오양의 소시지와 핫도그, 사조동아원의 핫도그가루 등 식품분야전문성과 노하우, 기술력을 갖춘 사조그룹의 식품 계열사들과 협업을 통해 만들어져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착색료 등 4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4무첨가 제품으로, 건강한 맛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사조대림 ‘쫀득치즈스틱’은 바삭한 빵가루 속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치즈가 어우러져 통으로 담겨있는 제품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기름을두른 후라이팬에 1분 30초, 전자레인지에 1분간만 조리하면 돼 혼술족들의 간단한 술안주, 아이들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김희연 담당은 “핫도그와 치즈스틱은 소비자들에게 한결같이 인기 있는 간식인 만큼 먹기 간편하면서 맛있고 영양가도 높아야 한다”라며, “크랜베리, 각종야채, 질 좋은 치즈 등을 사용해 영양가를 높였으며, 사조의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품질을 높였다. 앞으로도 간편하지만 맛있고 영양가 높은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