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제14회 동아 홈 & 리빙페어’ 참가
상태바
신일산업, ‘제14회 동아 홈 & 리빙페어’ 참가
  • 김영삼 기자
  • 승인 2017.04.2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마의자 이미지.(사진=신일산업)

 [코리아포스트 김영삼 기자]신일산업은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4회 동아 홈 & 리빙페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신일산업은 안마의자 브랜드 라비에벨 제품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일산업의 라비에벨 안마의자는 기본 모델인 ‘나폴리’와 세부 기능을 강화한 ‘베니스’ 2가지로 안착 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스캔해 안마 위치를 설정해 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입체안마 프레임은 목부터 허리까지 빈 공간 없이 전신 안마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기호에 따라 지압, 두드림, 주무름, 입체안마, 복합두드림, 손날두드림 등 6가지 수동안마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의 제품은 실내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신일산업 관계자는 “전문가의 컨설팅에 따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며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국내 최저가 혜택을 꼭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 홈 & 리빙페어’는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최하는 행사로, 최신 홈 & 리빙 제품과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