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PON, 가정의 달 맞아 ’갤럭시S8 및 G6’ 사은품 이벤트 실시
상태바
09PON, 가정의 달 맞아 ’갤럭시S8 및 G6’ 사은품 이벤트 실시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7.04.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C홀딩스가 운영하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09PON에서 가정의달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GSC홀딩스)

[코리아포스트 한민철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09PON가 4월 22일부터 5월 10일까지 가정의 달 사은품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갤럭시S8를 개통할 시 레노버 노트북, 갤럭시 탭, 위닉스 공기청정기 등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엘지G6를 개통하는 고객 대상 80명 한정으로 G패드3 10.1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09PON에서 다양한 사은품들을 비교해가며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09PON은 SK KT LG공식 대리점으로 공짜폰, 자녀폰, 효도폰 등 주요 사용 용도에 따른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카카오톡(카카오톡@스마트깜냥)을 통해서 모바일 구매상담을 하고 있다. 또 커뮤니티에서 모바일 관련 뉴스 및 이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일 공시지원금 변동 및 출고가 인하 정보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09PON에서 구매뿐 아니라 개통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중고폰 판매를 의뢰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9PON 카페나 고객 만족 센터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