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체형에 맞춘 보톡스 치료 ’빼톡스센터’ 런칭
상태바
365mc, 체형에 맞춘 보톡스 치료 ’빼톡스센터’ 런칭
  • 최윤석 기자
  • 승인 2017.02.0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최윤석 기자]365mc에서 빼톡스센터를 공식 런칭했다. 빼톡스센터는 불필요하게 발달된 근육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비만클리닉 365mc 에서 체형에 맞추어 특화된 보톡스이다. 빼톡스 시술은 강남본점을 비롯해 전국 16개 365mc 지점에서 시술이 가능하다.

빼톡스는 대한민국 대표 비만 특화 의료기관인 365mc가 지난 13년간 40만 건의 비만치료를 성공적으로 완성시키며 쌓아온 바디 슬리밍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드센 인상을 주는 사각턱 교정, 옷맵시를 망치는 승모근 축소, 비대한 허벅지와 종아리 근육 슬리밍을 통해 다이어트와 특히 지방흡입으로도 해결되지 않던 바디 라인을 돕는다. 

또한 365mc가 오랜 시간 쌓아온 체형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연령과 생활패턴, 근육의 특성과 체형, 전신 균형, 근육량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한 뒤 가장 적합한 바디라인으로 디자인한 후 시술한다.

빼톡스는 체형에 최적화된 보톡스로 주름이나 피부 시술은 하지 않는다. 특히 100% 국산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을 높여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이는 365mc 전국 16개 지점에서 ‘100% 국산 정품 보튤렉스’를 동시 구매해 가능한 부분이다. 부위별 2만원부터 최대 8만원대 파격적인 가격을 앞세웠다. ‘정품 정량’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약물 준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투여한다.

​365mc 강남본점 손보드리 대표원장은 “빼톡스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S라인을 얻었지만 다듬어지지 않는 생활근육으로 속상해 하는 이들을 돕기 위한 방책”이라면서 “오랫동안 비만·체형만 연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형에 있어서는 여러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만 클리닉으로 연구하고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