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폭풍흡입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폭풍흡입전 이벤트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10.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을 소개하기 위해 ‘폭풍흡입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18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드제로싸이킹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자신이 보유한 사진과 어울리는 싸이킹 프레임을 선택, 청소기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사진을 만든 후 이벤트 페이지에 작품 설명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싸이킹(3명), 영화예매권(20명), 기프티콘(30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1월 25일(금)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 코드제로 싸이킹은 LG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 ‘LG화학의 리튬 이온 배터리’ 등 강력한 기술을 탑재해 현재까지 출시된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205W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 사진=이벤트 포스터.(LG전자 제공)

코드제로 싸이킹에 탑재된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1분에 최대 107,000번 초고속으로 회전하며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한다. 자동으로따라오는 오토무빙 기술과 기존대비 근육사용량을 감소시켜 가볍고 사용이 편리한 인체공학 핸들이 적용되어 있다(K95SGN모델).

이 밖에도 H14급 헤파필터를 탑재, ‘3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미세먼지배출을 99.999%차단한다. 독일 SLG를 통해 미세먼지 배출 차단 인증 및 영국 알레르기 협회 BAF에서 알러지 유발물질 배출 차단에 대한 인증을 취득했다(H14급 헤파필터는 K9** 모델해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