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마트 셀프 피부 측정 ‘스킨 솔루션’ 런칭
상태바
아리따움, 스마트 셀프 피부 측정 ‘스킨 솔루션’ 런칭
  • 박영호 기자
  • 승인 2016.09.2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박영호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많아지는 피부 고민을 셀프 측정, 카운셀링까지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서비스 ‘스킨 솔루션’을 새롭게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피부, 두피&헤어, 컬러&메이크업, 피부체질, 남성피부 총 다섯가지 뷰티 고민에 대하여 셀프로 측정 후 정확한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이 솔루션은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피부 측정 솔루션으로 선보이며 더욱 주목받고 있다. 유수분만 측정 가능한 일반 피부측정 기기와 달리 수분, 유분, 탄력, 색소침착, 주름, 피부결, 각질, 민감, 피지까지 무려 9가지 피부 고민을 측정하여 개인 맞춤 제품 큐레이션까지 가능한 국내 로드샵 최초 제공 서비스다.
 
‘스킨 솔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5초만에 측정 및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한 작동법이다. 측정 방법은 원하는 부위를 깨끗하게 클렌징한 후, 간단한 설문을 통해 자신의 피부 고민 현황을 파악하고 측정 부위를 측정기에 대기만 하면 된다.

▲ 사진=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많아지는 피부 고민을 셀프 측정, 카운셀링까지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서비스 ‘스킨 솔루션’을 새롭게 실시한다.(아리따움 제공)

측정을 완료하면 그 즉시 9가지 피부 고민을 ‘아리따움 피부지수’로 점수화한 측정 결과와 이에 따른 맞춤 솔루션 및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 추천도 바로 받을 수 있다. 스킨 솔루션은 피부 측정용 이외에도 두피헤어 측정용이 따로 있어 각각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며, 자체 UV 소독 기능으로 살균을 실시하여 여러 사람들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리따움은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해지는 날씨에는 건조함과 트러블 등 피부 고민이 더욱 늘어나는데, 이럴 때 일수록 더욱 정확한 피부 상태를 측정하여 적절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빠르고 신속하게 자신의 피부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스킨 솔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본인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알고 올바른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스킨 솔루션을 직접 체험한 한 고객은 측정 방법이 매우 간단해 셀프로 어려움 없이 현재의 피부 상태를 쉽게 알 수 있었다며 단순한 피부측정이 아니라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까지 똑똑하게 추천해주어 제품 선택에 더욱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간편한 측정으로 프리미엄 뷰티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스킨 솔루션’ 서비스는 현재 전국 아리따움 50개 직영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내년 말까지 아리따움의 전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